[FOOD] 초록뜰 여행,맛집





이번에도 채식카페 모임을 갔다왔습니다!
이번에는 회기역근처에 있는 [초록뜰]
이곳에는 채식식당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도 팔고 있었어요.
견과류나 면, 과자같은것들. 다들 식물성음식이었고
값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사고 싶었지만
제가 과제를 해야해서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왔기 때문에 더이상 들 수가 없어서
자제 해야 했답니다 ㅠㅠㅠ


초록뜰은 가게 벽에도 붙여져 있지만 천연조미료와 천연 세제, 정수된물(정수된 물도 판매 하고 있었어요!)
특허 받은 구운 소금을 사용하고, 해로운 첨가물이나 유전자 변형 콩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곳의 별미는 들깨칼국수!!!
오기전에 다른사람들의 후기도 챙겨보고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제가 길을 좀 해매느라 시간에 딱 맞춰 갔더니
벌써 주문을 해서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이 나왔어요 ㅋㅋㅋ
착석 하자마자 음식 흡입!!!




두부두루치기(2인분/18000)

두루치기라고 해서 저는 고기가 있을 줄 알았는데 고기는 전혀 없고 버섯이랑 두부가 가득했어요.
사실 이건 쫌 짠편이여서 밥이랑 먹으면 훨씬 맛있고,
저기에 보이지는 않지만 안에 칼국수 면이 있어요!!
얼큰하고 야채도 많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들깨칼국수(2인분/1인분당 8000원 or 5000원)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들깨 칼국수!!!!
아 역시 고소하고 국물도 맛있고 !!!
저는 두루치기도 맛있었지만 들깨칼국수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이것도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던데
국물만 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떠먹다보니
그새 국물이 다 없어져 버렸어요 ㅋㅋㅋ




정신없이 먹고 있다가 사진찍은 김치에요.

^____________^




연잎밥이랑 견과류서비스입니다.
연잎밥은 옆테이블에 특별한손님(?)이 있다고 해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는데
맘좋으신 분이 저희한테 조금 나눠주신거에요.
맛은 여러가지 재료가 많아서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뒤에 견과류는 아몬드, 호두, 바나나말린것?, 피스타치오, 건망고, 캐슈넛등이 있어요.




후식으로 주신 뻥튀기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구요 흐흐흐







오랜만에 바깥음식+건강한음식 으로 기분도 좋고 든든한 하루 였습니다.
그 힘으로 카페에서 밤새가며 열심히 과제를 했어요^_ㅠ






찾아오시는길은 회기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쭉 걷다보면 큰 길이 나오는데요
횡단보도를 건너서 크로바약국이라고 커다란 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그 건물 뒤쪽으로 가면 초로뜰 간판이 보일겁니다!!

가격도 저정도면 괜찮은 것 같고 4명이서 한테이블이였는데 4인분시켜서 배터지게 먹었으니 양도 많은 것 같네요^_^



날씨도 추워지는데 따뜻한 들깨칼국수 어떻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