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사진 총 정리] 4탄! - 시원한 음료! 여행,맛집

바....바닐라....루이보...스...네요
거꾸로 돼있어서 읽기 힘들어..;;
이거 차? 차 종류였던 것 같은데 맛있었다!
근데 뭔지 기억안나서 그동안 못먹고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징

학교 밑에 생긴 무슨... 싸롱...? 어쨋든 술집에 있던 술.
잔이 귀여웠다
맛은 뭐 그냥 술맛.

허허
이건 친구랑 이야기 하면서 사치를 부려본...
뭔지 생각안나는 커피
아마 그냥 카페라떼? 그런거였는듯..


이건....
몰라.... 정말 이런 언제 뭘 먹었는지조차 모르는
사진들이 가득해서...
정리라르 하기 시작했다는...

엥....
이건...
시원해 보이는 커피.
프라푸치노일까??

이건 나나흰
그러니까 합정에 있는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라는 북카페에서 먹었던 아이스초코!!
맛있다!!
초코는 따듯하게 먹어야 한다는 나의 편견을 깨버린 음료수다!!


상남동 맛집이라고 했었떤 미니펍에서 먹은 스크류바주.
솔직히 그냥 술에 스쿠류바 꽂아놓은거임
맛은 스크류바맛.
집에서 만들 수도 있음.
소주에.. 사이다도 쫌 넣고 스크류바 넣으면 될듯?
메뉴 시키면 기본적으로 나온 디저트. 근데 저게 감자샐러드같기도하고 고구마 같기도 하고
맛이 묘해서 진짜 헷갈렸다. 근데 감자라고 생각됨.



덧글

  • 호원 2015/05/15 00:17 # 답글

    첫번째사진 바닐라 루이보스 티라떼 같아요!
    티백 들어있고 밀크 스팀 돼있으니..
  • 국할머니 2015/05/15 19:22 #

    아하! 그렇군요! 맛은 가물가물 기억났는데... 이름도 어려운걸 저는 어떻게 시켰는지... 아무튼 감사합니닷!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