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여자기숙사 여행,맛집


누구나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
꼭 시험기간에는 불이 꺼지지 않는다.

밤에 혼자 나오면 무서운 복도...

무서워....


1학기때 살았던 방에 붙여져 있던 스티커.
아마 전에 살던 친구들이 붙여놨나보다.


급하게 나름 정리한 책상

짜잔-



침대위에서!
모두 2층침대를 사용해야하기때문에
자리싸움 할 필요도 없고(이미 자리도 정해져 있음)
아 근데 이제 열쇠가 아니라 도어락이라서 자리를 정할 수도 있겠다...?
근데 번호가 정해져있으니 그냥 자기 자리에 앉아야할듯.


들어오는 입구.
나름 최첨단이라서 손등의 정맥인식을 함
와후 


저기 문 옆에 보이는 회색
각자의 비밀번호를 누르고 손등을 대면 삐리릭-하면서 열린다


입구는 양쪽에 있는데 오른쪽으로 들어옴. 여기가 더 가깝다.


이상하게 오른쪽에만 있는 전신거울.
근데 지금은 사라지고 없다....ㅠㅠ


기숙사는 총 2,3,4층
1층은 기숙사 식당으로 점심시간에는 교직원식당이 되는곳이다.
기숙사 학생들에게는 아침과 저녁만 제공.


4층에 올라왔다.

쭈루룩



기숙사 복도 천장에는 이렇게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어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비밀번호는 사감선생님한테...ㅎㅎ



휴게실.
재미있는 드라마를 하는 날은 항상 애들이 있다.
여기서 티비를 보면서(그러면 안되지만) 치킨도 시켜먹고 저녁도 먹는다.
사실 여기 쉬는것말고는 다 안됨.


조리실
내가 여기덕분에 기숙사를 살면서 자취생에 버금가는 식생활을...
사실 기숙사 식당 진짜진짜 맛없어서 그냥 신청안하고
내가 밥짓고 국끓이고 다했다.
근데 최근에는 너무 어지른다고 
핫플레이트를 없애버림....
아니 그럼 도둑질도 많이 하는 냉장고도 없애버리고 
화장실도 지저분하게 쓰는데 없애버리지
뭐하러 라면도 못끓여먹게 이것만 없애냐...
아오...짜증나..


화장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샤워실이 있다.
삼색커튼... 뭐야저게..
저거 엄청 부실하다.

4층이라고 대문짝만하게 써있음



화장실은 똑같이 생겼지만 오른쪽이랑 왼쪽의 샤워기가 다르다
오른쪽은 뺐다 꽂았다 할 수 있는 우리가 흔히 쓰는 샤워기.
왼쪽은 벽에 고정되어 있어서 양손이 자유로운? 샤워기.
난 그냥 고정시켜놓는대를 쓰지만
아침에 머리만 감는 여자애들한테는 고정되어있는건 물벼락맞기 딱 좋음.

1학년때의 내 책상...
오만게 다있네...
맞아 원래 앞에 핀을 꽂고 저렇게 판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다. 그냥 하얀 벽.
책상도 저렇게 사람이 앉는 부분이 들어가지 않고 그냥 일자로 되어있는 책상으로 바귀었고
음...개인적으로 수납공간이 줄어들었다고 생각함.
책 꽂는곳도 많이 줄어들었다.


나혼자 자취생활할때 있던 물건들

이제 졸업했으니...앙녕....

덧글

  • 18학번 2018/01/26 10:34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올해 청강대에 입학하는 신입생입니다! 기숙사 짐을 챙기면서 필요한 건 없는지, 주의할 게 뭔지 이리저리 검색하다 타고 들어왔어요! goo.gl/gQmq9Y 이 링크 이미지에 있는 준비물 외에 더 필요한 건 없을까요?
  • 국할머니 2018/01/26 13:12 #

    안뇽하세요. 딱 필수품만 적어놓으셨네요. 이외에는 살아가면서 필요한걸 시내나가서 사거나 집에서 보내달라구하면될것같구요. 멀티탭이 필요할거에요. 선이 긴것도 있으면좋고 꽂는곳이 많은것도있으면 편하고좋아요. 그리고 방학때 학교기숙사에지낼게아니면 옷은 간절기와 여름 또는 겨울것만들고가면돼요. 지금 가는거니까 겨울옷은 외투한개만챙기세요. 그외에는 봄과 여름옷만챙기구요. 어차피 한학기 끝나면 이사를가야하는데 짐이 많으면 불편해요.
  • ANGELOFSIB 2018/06/01 01:05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지망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혹시 1년 기숙사비가 재학당시 얼마였는지 알수있을까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