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할머니와떡볶이 14탄-★> [청강대맛집/신당동떡볶이] /진미떡볶이 떡볶이










이번에는 찍어놓은 사진이 적은 관계로 한꺼번에 2개를 소개!












1.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청강가창로 375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46-6)
전화번호 : 031-633-9190
(영업하는지 문의전화필수!ㅋㅋ)























여긴 도저히 이름을 찾아봐도 모르겠네요...
맛도 괜찮고 주인아주머니 정말 좋으신분이에요.
다만 여기 알바하는 학생들이 알바라서 자주 바뀌면서
아주 질이않좋은 친구들이 몇명 전화응대나
배달하면서 안좋은 인상을 많이 심어줘서 친구들은 여기서 별로 안먹고싶어해요.


거기다 약간 가게 안분위기가... 어수선하달까...
살짝 지저분해보이는 이미지도 있고...
그냥 여러가지 아쉽네요.
간판도 제가 아는것만 한번바뀌었구요.




















맛은 정말 괜찮답니다!
청강대 학생이라면 한번 먹을만해요! ㅎㅎ
우리 학교 주위에 분식집이 없어서... 떡볶이 먹고싶을때는 이곳으로 갈수밖에없는데
괜찮은편이라 자주 먹었던기억이있네요.



자체 평가
분위기 
여기 항상 조용하고.... 근데 깔끔한 인상은 아니여서...
사실 매장에 가고싶진 않아요
맛 
아무도 분식집을 열지않은 이런곳에서 
이정도 떡볶이는 정말 고마운일이죠! ㅎㅎ
양 
양도 괜찮아요! 사진에선 분명 2인분같지만 저건
저혼자 먹으려구 시켰쪄용 
크하하하






















2.신당동 진미떡볶이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길 36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291-29)
전화번호 02-2252-5889

























여기 유명하죠!

신당동 떡볶이 검색했더니 여기를 다들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진미떡볶이라고 하고 짜장떡볶이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사실 가게도 조그맣고 메뉴도 많이 없길래 데리고온 친구들한테 쫌 미안했는데




맛은 완전 반전! ㅋㅋ

마지막사진처럼 미친듯이 서로들 퍼먹으려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ㅋ


우리 아쉬워서 이것저것 다른 메뉴들도 시켰는데 이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 맛은 이제 생각이 잘 안나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먹고싶네용....히히





자체 평가
분위기 
국밥집을 해도 어울릴것같고 고기를 구워도 될것같은
오래된 가게 ㅎㅎ
맛 
짜장떡복이라는 평범하지않은 메뉴에
정말 다시 먹어보고싶을정도로 생각나는 인상적인 맛!
양 
친구들이 여럿이 가서 이런저런 메뉴들을 여러가지시켜먹으면 큰돈 안들이고 저렴하게
많이 먹어볼 수 있을거에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