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맛집 - 一風堂(Ippudo) 일풍당 일본여행




20160130





이곳은 일본 오사카의 우메다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신나게 놀다가 오후 3시쯤...? 나왔어요.
원래라면 하루종일 있었어야했지만 유니버셜은 참.........먹을게 없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가져가세요.... 아무도 뭐라안하고 먹을 곳도 있습니다.
한끼는 거기서 파는 피자로 해결했지만 도저히 두끼까지는 못먹겠더라구요.
얼큰한 라멘국물이 미친듯이 땡겨서 유니버셜 입장표가 아깝긴하지만 라멘먹으로 출발~! 했습니다.






















저 가운데 한자가 금자인줄알고 열심히 찾고 있었는데 바람풍자였어요.......
























우메다 돈키호테 바로 앞에 있습니다. 찾기는 쉬워요 ㅎㅎ
여기가 유명한 맛집인줄은 몰랐네요.
구글 맛집 점수도 4점대이고 괜찮아보입니다.
















메뉴소개를 해드립니다-


일본식 읽기로 왼쪽에서부터 보면
하얀 구운돼지국수 950엔
구운돼지고기를 직접만든 양념장에 푹 담궈서 국물에 적당히 녹아있다고 하네요.
맨 처음에 있는거보니 추천메뉴인듯 ㅎ
빨간 구운돼지국수 1000엔
국물도 맛있고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있다고하네요.





이제부터는 사실 글이 안보여서 인터넷으로 메뉴판 사진을 찾았습니다. 순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ㅎㅎ

(출처 : 구글 이미지)

이번에는 왼쪽부터 설명드립니다. ㅎㅎ 왼쪽의 두개는 위에 설명드린거고
세번째부터 보시면 됩니다~!


특제 붉은국수 1000엔
토핑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고합니다. 특제 구운돼지고기, 완탕등을 올려먹을 수 있다네요.
특제 하얀국수 1050엔
파,계란,목이버섯,완탕을 토핑하고 라멘만을 위한 특제 구운 돼지고기를 올렸다고합니다.
나루토가 즐겨먹는 라면이라고해요 ㅋㅋ


이게바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나루토가 즐겨먹는 라멘입니다 ㅋㅋㅋ
메뉴사진도 비슷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일풍당국수 850엔
기본메뉴인듯합니다. 1989년에 다이묘 본점에 첫 등록후 계속 발전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붉은 새로운맛의 국수 800엔
돼지의 뼈를 우려낸 국물맛과 풍미가 좋고 된장맛이 나는 국수라고 하네요.
미소라멘...이라고보면 될것같아요.
하얀국수
하카타라면의 원조. 얇은면(극세면)에 부드럽고 감칠맛이 나는 돼지 뼈 국물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심플하고 깊은맛이나는 라멘이라고합니다.




아래에 있는 사이드메뉴에요.
면추가 큰건 120엔 작은건 70이구요
군만두가 5개 210엔 10개 410엔이군요.

밥종류
돼지볶음밥 360엔/290엔 (290엔짜리는 돼지고기없이...인듯합니다.)
명란젓밥 360엔/290엔 (이것도 마찬가지로 명란빼고...)
반숙달걀밥230엔

콩나물/반숙삶은계란/목이버섯/파/김  한개 80엔 두개 150엔
볶음야채/명란젓/차슈 한개 200엔

생맥주는500엔








우와 짦은 일본어실력으로 번역하기 무지힘드네요........



지금은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 대부분 있습니다. 10엔정도씩 다 올랐어욤....)























유명한 맛집답게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종업원들도 쉴새없이 서빙하고 있구요. 와글와글 씨글벅적한 분위기네요 ㅎㅎ


























테이블이 귀엽습니다.
다듬지않은 자연스러운 느낌~






















취향에 맞게 넣어서먹을 수 있게 각종 소스들이 준비되어있군요~
























역시 라맥! ㅋㅋㅋ
전 치맥보다 라면맥주가 더 좋아요 ㅋㅋ




















라멘이에요~
음 역시 저는 일본이랑 입맛이 너무 잘맞는듯....
매운것도 좋아하지만 
일본의 말도안되게 달고 짭쪼름한 맛도 좋아합니다 ㅋㅋㅋ


















라면은 사실 먹으면....몸에 안좋지만 맛있어라는 생각이 들지만
라멘은 1년365일 계속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와후! 반숙계란밥도 나왔어요!
당연히 다 알고 있는 맛이지만 또 그게 맛있다는걸 알고있기때문에
넘나 맛있죠~!






















전 물만두보다 군만두를 더 좋아합니다.
군만두 마이쪙.......♡











주소 : 일본 〒530-0017 Osaka Prefecture, Osaka, Kita Ward, Kakudacho, 6−7, 角田ビル

전화번호 :  +81 6-6363-3777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전3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