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전일의 사건부 리턴즈 (2015) 01화 - 킨다이치 소년의 결사행 FILE1 애니후기






홍콩임다

리턴즈라그런지 스케일이 커졌군요.
일본사람뿐만아니라 이제 홍콩사람까지 죽이려는.....

















까까머리 아저씨가 택시를 탑니다.
















알고보니 다카토 요이치!!
였네요.
너무 감쪽같이 변장해서 택시기사가 놀랐음.

다카토인걸 알고 놀란건아니고 그냥 변장이 감쪽같아서...

















어떤 폐건물로 왔습니다.



















뜨든!!!!

얘도 놀랄때가 있네요





















털달린짐승....인건아닐거고 사람이 있나봅니다.


















내가 널 도와쥬지

또 무서운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오 배경 고퀄













그러나 캐릭터를 포기함....













홍콩시내랍니다.
홍콩에 왔네요.
둘이...?
















왔을리는 없고 보호자 켄모치아저씨랑
파파라치 사키도왔어용




















다카토요이치~ 생각에 스트레스받는중
그러게 왜 생각해....


















그렇지 않아도 홍콩에서 기다리고있음.....

















가해자&피해자 명단....ㅎㄷㄷ

헛  그러고보니 전혀 상관없어보이는
사회자누나도 있었습니다!!!
ㄷㄷ
















킨다이치 소년의 결사행 FILE1 

















킹드래곤호텔에 도착했습니다.
마스크맨의 매직쇼를 보기위해 일본에서 왓습니다.

왜냐하면 지옥의 광대 타카토 요이치가 마스크맨이라는 이름을 쓴 적이 있기 때문이지용.

자기에게 보내는 도전장이라 생각해서 바로 왔다고 하네요.



















같은 생각으로 여기 또 도착한 한사람



















잘생긴 아케치 형사님~

















리 파이롱 형사님.
저번에 다른 에피소드에도 나온 리형사님

















4명을 맞이해주시네요.
리 형사님도 사건조사때문에 킹 드래곤 호텔에 와있습니다.
얘네를 맞이해주려고 있는건 아니었구요...















웡이라는 정체















호텔 오너의 비서 난 레이칭















장 젠이
프론트 지배인입니다.














금융 브로커 마츠오카 슈지

















보석상 후지이 후미카















고미술상 시노미야 토오루
















이 세명도 모인것은 18년 만이라고 하네요.
18년이라는 숫자가 많이 나오는군요.
셋다 마스크맨에게 초대를 받고 왔다고 하네요.
근데 이 조합이라면 4명이여야하는데 3명밖에 안모였다고 나머지 한명은 언제오는거지 
이야기를 하는동안


이때 똑똑 택배왔슴다




















호텔이란 좋군요
방문까지 배달을 해줍니다.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사진과
.
.
.
.
?????????????????????????
??????????????????????????





















셋과 같은 표정을 짓고있는 나





















나머지 한명인 카미야의 손입니다!!!!!!!!!
꺄!!!!!!!!!!!!!!!!!!!!!!!!!!!!!!!!!!!!!!!!!!!!!!!!!!!!!!!!!!!!!






















상자의 윗부분에는 암굴왕이라고 되어있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젠장!!! 왜 우리한테 이걸 보냈지!!!
왜냐하면 너네가 목표라서 그렇겠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시각 아케치 형사님은 어떻게 알고 암굴왕의 자취를 찾아갑니다.













타카토가 갔던 폐건물입니다.















폭파의 흔적이있습니다.
최근으로 보여지네요





















아니 이...이건!




























매직 쇼 어시스턴트 홍 푸티입니다.
이사람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이름도 나오고 처음 사진에도 나올정도로?????????






어쨋든 쇼 시작입니다.

















마스크맨 등장


















무셔

















호텔보이인 롱타오입니다.
쬐끄만게 왜이렇게 귀여운척인지


















분명...타카토같은데....
이따위장난을....













열심히 걸려들려고 노력중인 호텔보이입니다.
















굉장히 웃기는 구도네요...
















여기도 열심히 최면을 걸려고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걸려버림
공중에 뜬 호텔보이네요.

















박수주세요~


















그리고 김전일을 도발합니다 ㅋㅋㅋㅋ

















역시 도발당하는 김전일
넘나 단순한놈....

















내가 이런거 걸리겠냐!!!

















역시 걸려버림

















뭔가 좀비처럼 걸어갑니다.



















그리고는 익숙하게 성추행을 하네요.


이것은 일본만화입니다.
따라하면 안됩니다^^ 






















현실은 이정도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철푸덕



















넌 일본의 수치야!!!
















후훗
내 최면에 걸려드러써-!




















지나가던 벨보이에게 아까 최면에 대해 어떻게 된건지 물어봅니다.
꼬치꼬치 캐묻자 결국 마술사와 호텔보이가 짰다는말을 듣게 됩니다.





















어롸 그런데 웨이뤟게 졸뤼지.....















반면 이쪽에서는...











심각한 사람들
웡씨가 유괴됐습니다.
이 호텔의 오너인데말이죠........
근데 호텔의 비서씨는 웡이라는 아저씨를 본적도 없고 목소리를 들은적도 없다고 하네요.
????
지금 누굴 구하려고 하는거죠??



















유괴범이 전화왔습니다!!!
돈을 준비하라고했어 준비해놨다고 했더니 지금 당장 갖고오라네요.


















호텔 구관의 엘리베이터 홀에 있는 
빨간 옷을 입은 여자에게 돈을 넘기라는 말만하고 끊어버리네요.















간발의 차로 빨간여자를 노쳤습니당

















빨간여자 어디가써!!!!!
2층에 내렸다고합니다.




















하지만 빨간옷을 입은 여자는 죽은체로 발견.....!!!





















범인을 찾아 뛰어댕기는 홍콩경찰들





















그리고 이렇게 2층에서 떠돌아다니는 김전일을 발견합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구관2층을 걸어다니고 있었다고 하네요.














모두 봉쇄된상태라서 김전일 말고는 범행을 일으킬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일단 리 형사님은 김전일을 믿어줍니다.


















우엥 무서워
왜저렇게 웃는거야


















누군가 형사님과 미유키에게 전화해서 범행현장으로 오라고했습니다.

그 사람은 본인을 암굴왕이라고 합니다.
창문을 보라고하는 암굴왕



















창문을 보니 김전일이 있습니다.
칼을들고!!!!

















뭔가 최면에 걸린듯 칼을 들고 직진ㄴ!!!!!!!

















아닛!!!!!!!!!!!!!!!!!















잘생긴 아케치형사님한테 뭐하는거야 못생긴 김전일!!!!!!!!!














끼야아아아아아아













결국 찌르고 끝나고 말았습니다............
워후.........


도대체 어떻게 되려고...
이렇게 된이상 다친 아케치형사님의 활약은 못보겠군요.
그게 제일 슬픔... 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