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창작 디자인_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개인작업






몇번 했던 네일아트 중 난이도가 꽤 높았던것 ㅋㅋ
나머지 네손가락보다 엄지 한 손가락하는데 2시간정도 걸렸던 아트 ㅎㅎㅎ












지인들만 해주는 정도로 하려고했는데
지인들이다보니 더 자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들을 그려달라고 한다 ㅎㅎㅎ












엄지가 오래 걸려서 그렇지 나머지 네손가락도 만만치않게 어려운 난이도...ㅎㅎ























<캐릭터 그리는 과정>







네일아트는 그림과 다르게 스케치를 하고 채색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모양부터 잡기보다는 전체적으로 들어가면서
다듬어 주는게 좋다.

얼굴 살색과 머리색을 칠해주고














검은색을 제외하고 나머지 색을 칠해준다.
색을 다 칠해주고 정리하는 느낌으로 검은색 선을 그어줘야 한다!


















검은색으로 선을 그어주면서 튀어나가거나 깜빡하고 그리지 못했던것들(꼭 있음 ㅎㅎ)
그려줍니다~














가까이에 놓고 비교하는 사진
어때요 닮았나요? ㅎㅎ














다른 손은 힘들어서 과정사진 찍을 힘도 없었다 ㅋㅋㅋㅋ










그래도 꽤 잘 그리지 않았나요? ㅋㅋㅋ
의뢰한 분은 대만족 ㅋㅋㅋㅋ












덧글

  • 라비안로즈 2021/01/28 12:39 # 답글

    그림 그리기가 엄청 어려웠겠습니다. ㄷㄷ
  • 국할머니 2021/02/01 09:04 #

    눈알이 빠지는줄알았지만... 재미 있었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